iOS 16 외에 Apple의 WWDC 2022 Ultimate 미리 보기에 놀라운 점이 있습니까?

연례 Apple WWDC 2022가 올해 6월 7일 오전 1시에 시작됩니다. 올해 WWDC는 전염병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여전히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Apple은 일부 개발자와 학생을 초대하여 Apple Park에서 소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에 앞서 Apple은 이미 컨퍼런스 기조 연설의 시간과 워밍업 슬로건인 “on the code”와 “Swiftly approaching”을 Swift 프로그래밍 언어와 “빠른”이라는 과일 말장난으로 발표한 바 있습니다.

세계는 참석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애플이 자체 개발한 2년의 칩 혁신 기간이 끝나갈수록 하드웨어 제품이 더 많은 역할을 맡게 될 가능성이 있다.

가장 먼저 가장 많이 요청된 새 기능 중 하나는 Always on Display입니다.

전화기가 잠겨 있을 때 화면이 완전히 닫히지는 않지만 시간과 중요한 알림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일부 영역이 켜집니다.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는 OLED 화면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 기능으로 이론상 OLED 화면을 탑재한 아이폰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패드OS 16

대망의 iPadOS 멀티태스킹 최적화 기능이 출시됩니다.

Bloomberg의 Mark Gurman에 따르면 iPadOS 16은 전환하기 더 편리하고 창 크기를 스스로 조정할 수 있는 새롭게 디자인된 멀티태스킹 인터페이스를 가져올 것이라고 합니다.즉, Mac 경험에 더 가깝습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